Center Introduction
Rental Procedure
대관절차
STEP 01
대관문의 및
가계약
STEP 02
실사 및
견적
STEP 03
계약금 입금,
일정확정
STEP 04
행사장 배치도 및
일정표 공유
STEP 05
행사 준비,
정산
STEP 06
행사
진행
절차안내
01
대관 문의 및 가계약
컨벤션운영관리과
- 공연02-3408-4457
- 학회02-3408-4458
- 기업/공공기관02-3408-4459
02
실사 및 견적
- 필요 시 현장방문 실사, 행사장 및 장비사용 계획 협의 후 견적서(계약서로 갈음) 메일 공유
별도 계약서 날인 필요 시 담당자에게 별도 양식 문의
03
계약금 입금, 일정확정
- 일정 확정 시 계약금 30% 납부 (입금 전 가예약 여부 재확인)
- 세금계산서 선발행 또는 입금 후 발행 / 또는 카드결제 가능
입금계좌: 국민은행 853001-00-059485 세종대학교
04
행사장 배치도 및 일정표 공유
(행사 10일 전)- 주최측의 행사장 배치도 작성 및 대관담당자에게 공유
- 세종대측 셋팅 부분 협의
05
행사 준비 / 정산
- 행사 전날 또는 행사일 오전 사전준비 내용 및 방문시간 공유
- 행사 10일전 잔금 입금을 위한 세금계산서 발행 문의 / 행사 전 입금 또는 행사당일 카드 결제 가능
06
행사진행
- 행사 전 및 당일 컨벤션 기본시설 음향, 조명, 냉난방, 청소 등 운영지원
행사 종료 후 철수 시간 준수